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국립중앙과학관 요금, 휴관일, 행사

교육정보

by 창의적교육자 2019. 9. 20. 15:50

본문

 

 

대전 국립 중앙과학관 홈페이지예요~

저도 대전에 살면서도 안가본지 오래되었어요

그런데, 최근 관련 내용을 찾아보니 많이 좋아졌더군요

가족과 함께 자녀교육겸해서 가기에 좋은 곳으로 추천합니다

아이들 교육차원에서 좋은 점이 많이 있네요

 4차산업에 대한 글들도 많은데요

눈으로 직접보고 느껴보는 것만큼 좋은 공부도 없죠

국립중앙과학관 홈페이지에 접속해봤어요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양한 특별전시관과 행사가 많으니 참고하시면 돼요

아래 사진을 보면, 사이언스 데이, 수학 체험전, 발명품 경진대회 등

그리고 교육카테고리에 들어가면, 유료이긴 하지만 다양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내용들이 많이 있네요

창의과학교육, 성인들 대상으로 하는 과학교육도 있어요

저도 기회가 되면, 과학관을 방문해야겠어요

혼자서 방문하는 것은 좀 그런가싶지만~견학겸해서 가보고 포스팅도 해보려고요^^

얼마나 바뀌었는지 과학관에 들어가봐야겠네요~홈페이지를 통해서 최대한 행사들을 숙지하고

참석해서 기록해보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휴관일과 요금이 있어요~다만, 아래 특별전시관 외의 공간은 무료^^

특별전시관 요금제가 이렇게 적용되니확인하세요

과학관 내에 다양한 특별전시관이 있고, 소요시간이랑 요금이 나오니 확인하시고요

단체로 가는 것도 좋을 듯 싶어요

수용인원에 대한 제한도 아래표에 나오니 참고하세요~

주말에는 사람들이 좀 많은 것 같고요

평일에 시간 될 때 아이들과 교육목적으로 가보는 것 추천해요~

저는 예전에 친구랑 갔었던 기억이ㅎ

둘다 교육쪽에 관심이 있었기때문에 좋았던 것 같아요

오랜만에 가봤더니 또 새롭더라고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